The Cycle: Frontier - 5000 Aurum Pack
해당 팩에는 4000 Aurum과 보너스 1000 Auru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내 통화 Aurum은 무기와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