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사이클: 프론티어 - Vivid Party Style Pack
포르투나III에 우연히 마주치는 사람들에게 당신만의 색깔과 스타일로 콧대를 꺽어줄 생생한 무기와 금빛 매력이 있는 흥미진진한 번들입니다. 추가로 1000오럼 보너스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타가 되고 싶으시다고요? 파티 대포를 위한 이 비비드한 스타일과 부적이 있다면 관중을 끄는 건 시간 문제입니다! 신나게 놀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