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s Fightin' Herds - Stronghoof
TFH 로스터의 9번째 캐릭터는 순록 Stronghoof입니다. 차가운 마법 무기를 만들어 내고 근육질 겨울 정령 Vetr와 호흡을 맞춰 싸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