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1910 DLC
새로 선보이는 3가지 게임 규칙과 추가 목적지 티켓 덱으로 Ticket to Ride 경험을 확장하세요!
35종의 새로운 목적지 티켓과 대부분의 티켓을 완료할 때 주어지는 새로운 글로브트로터 보너스 카드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