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 DLC
Ticket to Ride 유럽과 함께 세기 초 유럽의 대도시들을 지나가는 열차 여행을 떠나세요. 새로 선보이는 이 지도에서 터널, 페리, 기차역 등의 새로운 규칙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