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a DLC
세계에서 인구 밀도가 가장 높고 가장 다채로운 나라 중 하나를 발견하세요. 때는 1911년, 영국 통치 시기의 인도에서는 세상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었습니다. 그랜드 투어를 늦지 않게 마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더 약삭빠르거나 연결망이 좋은 상대에게 지고 말까요?
이 지도에서 친구에게 도전하고 인도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 지도는 만달라라고 하는 루프를 도입하여,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보입니다. 플레이어는 만달라를 통해 두 도시에 도달할 수 있고, 루프로 두 도시를 연결하면 더 많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