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ary Asia DLC
Ticket to Ride 전설 속의 아시아 지도에서 실크로드를 따라 가며 붐비는 인도차이나의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가세요! 멋진 열차를 타고 히말라야 산맥의 산길을 따라갈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