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lie에서는 일분일초가 중요합니다
퍼즐을 해결하고 이상하고도 비현실적인 세계의 비밀을 풀어가며 미디어 플레이어처럼 시간을 조종하고, 기묘한 고양이와 힘을 모으세요. 잠입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탈출하고… 모두 함께하세요.
잠행 퍼즐 게임으로, 여러분의 손에 시간의 힘을 주는 관념적이고 비현실적인 세계에 갇힌 소녀와 기묘한 고양이는 계속해서 그들을 쫓는 이름 없는 적을 피해 탈출해야 합니다.
타임라인 능력은 플레이어가 미디어 플레이어처럼 시간을 조종할 수 있게 해줍니다.타임라인을 왼쪽으로 끌어당기면 시간을 되감아 과거 실수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끌어당기면 미래를 볼 수 있고, 과거를 바꿀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밝혀 얻을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개념과 비현실적 비주얼로 가득한 강렬한 세계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탐험해 나갈 이 이상한 곳은 위험과... 새로운 발견으로 가득합니다.
DLC Puzzle Pack인 Hell Loop로 Timelie의 경험을 확장하세요.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해 흥미진진한 신규 퍼즐 레벨을 담아 설계되었습니다. Hell Loop는 10시간 이상의 모험을 보장하며, 기존 Timelie와는 전혀 다른 놀라운 퍼즐과 기상천외한 트릭으로 가득합니다. 기존 챕터를 모두 마치고, 새로운 정신 고문을 체험해보세요. 이 퍼즐들은 Timelie의 독특한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