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 Hearts
멋진 발명 뒤에는 멋진 이야기가 숨어있기 마련입니다. 호평받은 Fable 시리즈의 제작자들이 Tin Hearts로 돌아왔습니다. 사랑과 타협의 이야기가 있는 몰입감 넘치는 퍼즐 게임이죠.
장난감이 가득한 세계에서 장난꾸러기 양철 병사들을 이끌고 다양하고 유쾌하며 창의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뛰고, 쏘고, 날아다니며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40개 이상의 시간을 조작하는 레벨을 플레이하며 병사들을 조종하여 수수께끼를 풀고 장난감들이 갈 새길을 개척하세요. 놀랍고 뛰어난 퍼즐을 풀어나가며 빅토리아 시대의 천재 발명가, 앨버트 버터워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체험하세요.
장난감 대포로 길을 뚫고, 트램폴린 드럼을 타고 높이 뛰어 올라가고, 풍선 기계로 병사들이 원하는 곳에 도착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몇 세기, 몇 개의 차원에 걸쳐 이어지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정교하게 엮인 퍼즐로 가득한 세상 속에서 즐기세요.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모으고, 아름다운 목소리들과 함께 진행되는 3개의 챕터를 플레이하세요.
아이가 된 기분으로 마법과 아름다움이 가득한 세계에 빠져들어가세요. 따스하고 매력적인 다른 차원 속 빅토리아 시대에서 향수와 매력을 느껴보세요.
장난감 블록에서부터 드럼에 이르기까지, 세계의 다양한 물체를 조종할 수 있는 힘을 키우세요. 흥미로운 방식으로 물체를 연결하고 길을 만들어 용감한 양철 병사들이 전진하게 도와주다 보면, 과거의 이야기들도 서서히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시간을 일시 정지하고, 빨리 감고, 되감으며 자신의 행동의 결과를 바꾸고 놀랍도록 섬세한 퍼즐을 풀어보세요.
천천히 마음이 편해지는 퍼즐을 풀며 ‘JOKER’, 'Chernobyl', 'Bridgerton'으로 유명한 수상 경력의 작곡가, Matthew Chastney의 아련한 사운드트랙을 즐기세요.
Tin Hearts는 Fable 시리즈로 유명한, 뛰어난 재능을 가진 전 Lionhead Studios 개발팀 소속 팀원들이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