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녹아내리는 사슬
베스퍼의 세 번째 미스터리의 거울을 통하여 철통 보안을 자랑하는 표도르의 감옥에 침입하세요! 영혼 간수 표도르를 보호하는 포탑과 망치, 가열로를 무찌르고 표도르가 포로로 잡고 있는 영혼들의 사슬을 끊어주세요.
산속 요새 깊숙한 곳, 영혼 간수 표도르는 길 잃은 영혼 군단을 군림합니다.
이 영혼들을 묶고 있는 사슬을 끊으려면 공포로 구동되는 포탑과 불타오르는 가열로, 뼈분쇄 망치 등 표도르의 살인병기로 이뤄진 방어 시스템을 뚫고 지나가야 합니다. 표도르의 또 다른 영혼 포로가 되지 않으려면 잠시도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녹아내리는 사슬과 그 외 다른 미스터리의 거울 콘텐츠는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시즌 패스 또는 개별 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는 카오틱 그레이트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으며, 별도 구매도 가능합니다.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