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HU - 디지털 아트북
TOHU 디지털 아트북에서는 Fireart Games의 개발자들이 이 이상한 세계와 그곳에 사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여정을 시각적으로 그려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