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택틱스
범지구적 음모 세력이 돌아오며 레인보우 식스가 다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새로 임명된 지휘관이 되어 전 세계의 무장 단체를 조종하는 그림자 조직을 드러내고, 해체하십시오.
레인보우 부대의 지휘관이 되어 폭발성 브리칭 도구부터 고급 정찰용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유 능력, 장비, 전술적 가능성으로 무장한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상징적인 대원 중 네 명을 골라 분대를 꾸리십시오. 도심부, 공항, 외딴 창고, 연안 유정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수십 개 이상의 고유한 임무에 대원들을 투입하고 이끄십시오.
격렬한 턴제 전술 전투를 치르며 인질을 구출하고, 폭탄을 해체하고, 고가치 표적을 제거하십시오. 드론으로 전장을 정찰하십시오. 주변 환경은 전부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새로운 길을 내고, 예상치 못한 사선을 만들고, 적의 엄폐물을 파괴하거나 위협이 되는 적을 노출시키십시오.
복잡한 분대 단위의 시퀀스를 준비한 뒤, 브리칭 기능을 활용하여 동기화된 공격을 개시하십시오. 그리고 폭발적인 레인보우 식스 스타일로 여러분의 전략이 전개되는 모습을 감상하십시오. 완전히 파괴 가능한 환경과 대원의 능력을 함께 활용하여 완벽한 브리칭을 펼치십시오. 측면 공격, 기습과 정밀 타격으로 위협을 제거하여 긴박한 상황을 유리하게 역이용하십시오.
본부 부서를 발전시켜 현장에서의 성과를 향상하십시오. 대원을 훈련시켜 스킬 세트를 업그레이드하고, 체력을 관리하며 장비창을 원하는 대로 꾸미십시오. 정보를 수집하여 수사를 진척시키고, 까다로운 전략적 선택을 내려 점차 고조되는 전 세계적 위협에 맞서 한 발 앞서 나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