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오리지널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고 로컬 2인 플레이어 모드로 직접 대결해보세요. 업그레이드된 Create-A-Park 및 Create-A-Skater 기능으로 나만의 스타일과 창의력을 뽐내세요.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리더보드에서 전 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