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THREE KINGDOMS DLC Collection
Total War: THREE KINGDOMS DLC Collection은 Three Kingdom의 모든 DLC를 하나의 번들에 담아냅니다! 이 완전판 DLC 컬렉션은 정복해야 할 수많은 캠페인과 이끌어야 할 세력, 그리고 지휘할 부대까지 풍성하게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