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 Norsca
Norsca 캠페인 팩은 Total War: WARHAMMER의 플레이 가능 종족, 노스카를 새로 추가합니다. 엄청난 무력과 흉포한 심성으로 무장한 이 야만인들은 트롤, 피미르와 거대한 전쟁 맘모스 등 다양한 부대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노스카 무리를 이끄는 두 명의 전설 군주, 방랑자 울프릭과 트롤 왕 트로그가 되어서 제각기 독특한 게임 스타일과 캠페인 목표를 즐겨 보세요.
노스카 진영의 중요 특징으로는 괴물 사냥을 들 수 있습니다. 고유 연계 퀘스트인 괴물 사냥을 수행하면 전설적인 괴물들을 상대하고 길들여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