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I - UPGRADE PACK
Total War: WARHAMMER III 본작의 진영과 전설 군주들로 Total War: WARHAMMER의 경험을 더욱 확장하거나, 카오스의 영역 캠페인 모드를 통해 Warhammer 세계의 운명을 건 총력전을 벌이세요.
10가지 전설적인 군주로 플레이를 해 보십시오! 카오스 신들의 편에 서서 그 중 하나의 악마적 대행자로 거듭나거나, 인간으로 탈바꿈한 케세이의 고대 용이 되거나, 얼음 여왕이 되어 얼어붙은 키슬레프를 수호하거나, 악마 대공이 되어 궁극의 악으로 승천해 보십시오.
죽어 가는 신의 단말마가 세상의 경계선을 찢어 발기면서 카오스의 영역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열어 젖힙니다. 파멸의 권능 넷, 즉 코른, 너글, 젠취와 슬라네쉬가 이 소용돌이로부터 출현하여 암흑과 절망을 퍼뜨립니다. 앞으로 찾아 올 전쟁은 모두를 집어삼킬 것입니다. 자신의 악마를 정복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뜻대로 부리시겠습니까?
다양한 신체 부위와 능력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적인 악마 대공을 만들어 보십시오.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수십억 가지의 조합이 가능합니다.
역사상 가장 웅장한 멀티 플레이가 제공됩니다. 8인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진행하는 카오스의 영역 멀티 플레이 캠페인, 손에 땀을 쥐는 1대1 지배 모드, 키슬레프와 케세이 중심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멀티 플레이 캠페인과 등급전 및 사용자 정의 전투 등, 친구들과 불화를 일으키는 방법이 무궁무진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운명의 시련에서는 혼돈에 혼돈이 거듭되는 전투를 4번 거쳐 젠취의 영역으로 침투해 운명을 자아내는 카이로스와 싸우거나, 무한한 차원문에 들어가 광기 어린 커스텀 전투를 만들어 현실을 뜻대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