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ly Reliable Delivery Service Cyberfunk
미래 지향적인 기술이 베이스를 쏟아대는 펑크 뮤직을 만난다면... Cyberfunk는 패키지 배달의 미래입니다!
Cyberfunk는 탐험할 새롭고 거대하며 떠다니는 섬, 완수해야 하는 새롭고도 독특한 배달, 새로운 운송 수단, 엉덩이를 신나게 흔들어댈 수 있는 펑키 뮤직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