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 에디션
벨트를 졸라매고 배달 트럭을 출발하세요. 배달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인터랙티브한 샌드박스 월드에서 세 명까지의 친구와 힘을 합쳐 위험천만한 임무를 완수하세요. 디럭스 에디션 포함 사항: Totally Reliable Delivery Service, Cyberfunk, Stunt Sets 및 Dress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