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ly Reliable Delivery Service
벨트를 졸라매고 배달 트럭을 출발하세요. 배달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인터랙티브한 샌드박스 월드에서 세 명까지의 친구와 힘을 합쳐 위험천만한 임무를 완수하세요. 배달이란 배달은 모두 Totally Reliable Delivery Service가 책임집니다!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홀로 배달물의 안전을 책임지거나 친구들과 함께 팀워크를 이뤄 임무를 완수하세요.
국숫발 같이 늘어지는 혼돈 속의 질서: 예측 불가! 흐느적거리는 인형들의 움직임이 경쾌한 플랫폼을 만났습니다. 전력질주하고, 점프하고, 다이빙하고, 격투하세요. 하지만 무언가에 부딪히기라도 한다면 기절할지도 모릅니다!
정신 산만의 세계: 배달에서 잠시 벗어나 쉬기도 해야 합니다! 세상은 일할 때는 물론이고 놀 때도 사용할 수 있는 장난감, 탈 것, 기계로 가득합니다.
오합지졸 배달팀: 노동을 해줄 작업자들을 맞춤화하고 장비를 준비하세요. 배달을 시작할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