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Class 33
첫 번째 BRCW Type 3은 1959년 생산라인에서 제조되어 같은 해 12월에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배치인 65개 기관차가 1961년까지 납품되었고, 두 번째 배치는 1962년에 완성되었습니다. 3가지 주요 변종을 거쳐 총 98대의 기관차가 완성되었습니다.
정규 운행을 시작한 Type 3은 빠른 속도로 Southern Region 전 지역, 그 중에서도 특히 South Eastern Division에서 도버로 가는 여객 및 화물 운송 서비스의 주요 허브가 되었습니다. 그 후 쉬어니스와 빌레스든 사이를 운행하는 강철 열차, 시멘트 열차, 엔지니어링 열차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이는 기관차 하위 차량에 SR 동력분산식 열차를 갖춘 South West에서도 활용되었습니다. 그래서 런던 워털루에서 출발하여 솔즈베리와 웨이머스로 가는 돌방입환 열차를 운행할 수 있었죠.
Southern Region 전역을 아우르는 주요 서비스로 변모하는 데 있어 광범위한 성공을 거둔 Class 33은 열광적인 팬을 거느리게 되었습니다. 주요 노선 인증을 받은 몇몇 기관차를 포함하여 29대나 보존된 것은 바로 이 때문일 겁니다. 60년된 기관차를 정비하는 건 헛된 노력이 아니었지요. 보존된 기관차 2대인 D6566(33048) 및 D6575(33057) "Seagull"이 West Somerset Railway에 새로이 둥지를 틀었네요. 둘 다 운행 중이며 전통적인 BR Green 상징 도색을 자랑합니다.
참고: 이 애드온에 있는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West Somerset Railway Route가 필요합니다. 이는 Preserved Collection의 일부이므로, 기능은 원래의 출시 때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