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don Underground 1938 Stock EMU
전구 조명이 아늑하게 비추는 내부부터 오래된 벗의 전통 주행 제어까지, London Underground 1938 Stock은 차량감 만점의 매력적인 전통적 차량입니다. 이제 Rivet Games가 제공하는 Train Sim World 2의 베이컬루 노선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1938 Stock은 노던, 피커딜리, 센트럴 노선과 베이컬루 노선을 오가며 1980년대 운행을 중단하기까지 오랜 경력을 쌓았습니다. 이것만으론 명성을 쌓기에 부족했던지, 몇 량 안 되던 열차를 2량으로 줄이고 전기 레일용으로 개조한 후 강렬한 Network SouthEast 상징으로 도색하여 2021년 1월까지 와이트섬에서 Class 483으로 운행함으로써 영국 역사상 가장 오래 사용된 여객 열차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역사와 1938 Stock의 혁명적인 디자인이 이후 수십 년간 열차 디자인에 영향을 주었다는 사실을 합쳐보면, 1938 Stock이 확고부동한 유산과 열렬한 추종자를 얻은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