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ern Trans-Pennine: Manchester - Leeds
승객을 Trans-Pennine Railway를 따라 운송하는 것이 바로 여러분의 일입니다. 영국의 Pennine Hills를 가로지르는 구불구불한 철도를 따라 강력한 기관차를 관리하고 오늘날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기관차 운행 서비스의 매력을 즐겨보세요. 운전하든, 열차에 탑승하든, 또는 움직임들을 지켜보든, 오랫동안 잊혀진 British 철도 챕터가 제공하는 모든 풍경과 사운드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