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pid Transit
여러분은 Deutsche Bahn에 들어가 독일의 독특한 S-Bahn 철도 기관사로 일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분주한 S-Bahn을 조종하려면 노선의 레이아웃 및 열차의 기능과 시스템은 물론 Deutsche Bahn의 고유한 신호 시스템 또한 습득해야 합니다. 많은 승객들을 제시간에 수송하려면 플레이어의 스킬, 집중력, 지구력의 한계를 시험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