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h Hour - Nahverkehr Dresden
Train Sim World 2: Rush Hour - Nahverkehr Dresden에서 러시아워의 혼잡함과 부산스러움을 재현하고, 현대적 기차를 조종하고, 시골 지역을 탐험하세요.
상징적인 Dresden Hbf에서 벗어나 통근자 및 국제 여행객이 모여들고 S-Bahn 및 지역, 도시 교통, 화물 운송 교통이 혼재하여 복잡한 곳에서 철도 운영을 경험해 보세요. Train Sim World 2: Rush Hour - Nahverkehr Dresden에서 현대적 기차를 조종하고, 시골 지역을 탐험하세요. 완전히 새로운 승객들과 함께 분주함을 느껴보세요. 역에서 역으로 이동하면서 더욱더 다양해진 승객들을 볼 수 있으며, 가장 붐비는 시간대에는 승객이 더 많아집니다. 이 모든 것이 Rush Hour의 바쁘고 분주한 분위기를 재현합니다.
지난 1830년대, 드레스덴과 리자 사이의 노선은 독일의 첫 장거리 철도 중 하나였습니다. 오늘날 이 노선은 여전히 중요하여 바쁘게 운행 중이며, 빠른 서비스는 빈번한 통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드레스덴 외곽과 작센 시골 지역을 통과하는 각각 다른 경로의 고속 및 저속 개별 노선을 사용함으로써 지역 내 교통수단보다 빠릅니다.
이 노선의 서비스를 관리하는 것이 여러분의 일입니다. DB BR 442, BR 143, BR 146.2, BR 363 및 MRCE BR 185.5로 지역, S-Bahn, 화물 서비스 교통 문제를 해결하며 기차 앞 유리에서 두 가지 다른 관점으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BR 406 ICE 3M 및 DB BR 101로(개별적으로 이용 가능) IC 및 ICE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경로를 따라가세요. 해가 지면 신호와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밤을 밝히세요.
원하는 플레이 방법을 선택하세요. 열차를 운전하거나, 승객으로서 열차를 타거나, 노선 작업을 완료하거나, 단순히 좋은 지점을 선택해 돌아가는 상황을 지켜보세요. Scenario Planner와 Livery Designer로 자신만의 경험을 만드세요. 무엇을 선택하든 Train Sim World 2: Rush Hour – Nahverkehr Dresden에서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