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s Valley Line: Darlington – Saltburn-by-the-Sea
세계 최초의 상업 철도인 유서 깊은 Darlington & Stockton Railway 노선을 따라 철강을 수송하는 것이 여러분의 일입니다. 강력한 기관차와 무거운 열차를 관리하며 영국 북동부 지역의 아름다운 시골 풍경과 산업 중심지를 달리세요. 운전하든, 열차에 탑승하든, 또는 움직임들을 지켜보든, 오랫동안 잊혀진 British 철도 챕터가 제공하는 모든 풍경과 사운드를 경험해 보세요.
영국 기관차의 세 가지 상징인 BR Class 37 혼합 수송 기관차, BR Class 08 디젤 입환 기관차 및 BR Class 101 디젤 동력분산식 열차를 운행해 보세요. 게임이 자랑하는 진정한 디젤-전기 및 디젤-기계 시뮬레이션은 전문가의 기술적인 지식과 실사 데이터로 뒷받침되었으며, 성능, 사운드와 느낌은 실제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정확하게 재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