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Somerset Railway
여러분은 영국에서 가장 긴 보존 철도에서 진행되는, 엄청난 인기의 디젤 갈라에서 관광객들을 즐겁게 해 줄 업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개성 넘치는 Class 47을 뽐내며 관광객들에게 추억이 가득한 여정을 선사하거나 독특한 Class 09의 지원을 받아가며 열차를 정시에 운행해 보세요. 운전하든, 열차에 탑승하든, 또는 펼쳐지는 모습들을 지켜보든, 보존 철도가 제공하는 모든 풍경과 사운드를 최고로 경험하세요.
두 대의 상징적인 영국 기관차인 BR Class 47 Main Line 기관차와 BR Class 09 Diesel Shunter를 운행해 보세요. 게임이 자랑하는 진정한 디젤-전기 기관차 시뮬레이션은 전문가의 기술적인 지식과 실사 데이터로 뒷받침되었으며, 성능, 사운드와 느낌은 실제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정확하게 재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