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erloo Line & Silver 1972 Stock
Bakerloo Line & Silver 1972 Stock 번들을 통해 Bakerloo Line의 모든 것을 체험하고, 새로운 여행길에 올라 역사적 상징색을 만나보세요!
London Underground 차량을 모는 임무에 도전하세요. 640종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Bakerloo Line의 업무 시간표에 맞춰 일정을 지키고 정거장에 정확히 멈춰 서는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브러시 처리된 알루미늄 원형 외관을 연출하여 1972 Mk2 Tube Stock의 50년 역사를 기념하며, 문은 선명한 붉은색, 전면 및 지붕 전체는 눈에 띄는 회색 악센트로 마감되었습니다. 철도 애호가와 통근자에게 노련한 London Underground 열차의 과거 모습을 맛보게 해주는 Bakerloo Line으로 축제 기분에 흠뻑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