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3: BR Class 33
참고: 이 애드온에 있는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West Somerset Railway가 필요합니다.
1957년, British Railways의 Southern Region으로 운행하는 디젤-전기 기관차의 주문이 체결되었습니다. 당시 BRCW Type 3으로 알려져 있던 기관차로, 최고 시속 85마일로 달릴 수 있는 1550 마력 Sulzer 엔진을 탑재한 혼합 교통 기관차인 Bo-Bo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Crompton Parkinson 전기 장비를 갖추어 "Cromptons"이라는 불멸의 별명을 얻었습니다. 이제 진정한 클래식이자 유서 깊은 디젤 기관차인 BR Class 33을 Train Sim World 3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BRCW Type 3은 1959년 생산라인에서 제조되어 같은 해 12월에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배치인 65개 기관차가 1961년까지 납품되었고, 두 번째 배치는 1962년에 완성되었습니다. 3가지 주요 변종을 거쳐 총 98대의 기관차가 완성되었습니다.
정규 운행을 시작한 Type 3은 빠른 속도로 Southern Region 전 지역, 그 중에서도 특히 South Eastern Division에서 도버로 가는 여객 및 화물 운송 서비스의 주요 허브가 되었습니다. 그 후 쉬어니스와 빌레스든 사이를 운행하는 강철 열차, 시멘트 열차, 엔지니어링 열차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이는 기관차 하위 차량에 SR 동력분산식 열차를 갖춘 South West에서도 활용되었습니다. 그래서 런던 워털루에서 출발하여 솔즈베리와 웨이머스로 가는 돌방입환 열차를 운행할 수 있었습니다.
Southern Region 전역을 아우르는 주요 서비스로 변모하는 데 있어 광범위한 성공을 거둔 Class 33은 열광적인 팬을 거느리게 되었습니다. 주요 노선 인증을 받은 몇몇 기관차를 포함하여 29대나 보존된 것은 바로 이 때문일 겁니다. 60년된 기관차를 정비하는 건 헛된 노력이 아니었습니다. 보존된 기관차 2대인 D6566(33048) 및 D6575(33057) "Seagull"이 West Somerset Railway에 새로이 둥지를 틀었습니다. 둘 다 운행 중이며 전통적인 BR Green 상징 도색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