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3: Great Western Express
Train Sim World 2: Great Western Express는 완전히 새로운 1인칭 시뮬레이터로 영국에서 가장 북적이는 철도 중 하나에서 고속 통근열차를 운행하는 경험을 생생히 되살려 줍니다. 상징적인 Great Western Railways HST를 조종하고 런던의 Paddington Main Line 역을 출발하는 Great Western Main Line을 따라 125mph 속력으로 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