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3: Northern Trans-Pennine: Manchester - Leeds
높게 치솟은 습원지, 험난한 경사, 급격한 커브를 Train Sim World 2: Northern Trans-Pennine에서 체험해 보세요. 지나간 시절 British Rail의 용맹함이 살아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