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3: Rapid Transit
Train Sim World 2: Rapid Transit은 독일에서 가장 북적이는 S-Bahn 철도에서 통근열차를 운행하는 경험을 생생히 되살린 완전히 새로운 1인칭 시뮬레이션입니다. 유서 깊고 그림 같은 도시 라이프치히를 관통하는 S-Bahn S2-Line을 따라 세련된 DB BR 1442 'Talent 2'를 운행하고 승객을 수송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