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en Flag 배색을 멋지게 조합한 Train Sim World 3의 UP Heritage Livery Collection으로 다채로운 스타일의 화물열차를 끌며 미국 철도의 역사를 기념하세요. Union Pacific의 SD70ACe 기관차 일단을 장식하는 6종의 상징 도색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