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3: US Passenger Bundle로 미국 철도를 기념하세요!
Training Center에서 스트레스 없이 기관차 운영의 기본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신호가 없으며 수동으로 선로를 전환할 수 있어 배우면서 탐색할 수 있습니다.
볼류메트릭 하늘과 햇살은 경로를 더욱 생생하게 만들고, 뇌우와 세찬 강설은 미국 전역을 지나는 여객 운송의 어려움에 흠뻑 빠지게 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