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hook Games의 Train Sim World 4용 Cargo Line과 함께 다양한 화물 서비스를 확인해 보세요. Volume 2에서 개성 있는 HOA 호퍼와 함께 골재 서비스의 미주알 고주알을 파헤치며 구를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