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센 디젤액압식 DB BR 218에 탑승해 함부르크와 그 너머로부터 승객과 화물을 실어 나르세요. TSG에서 제공하는 Train Sim World 4에서 어디든 가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최초의 진정한 독일 간선 기관차를 몰고 새로운 길을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