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일꾼 DB BR 423에 올라 쾰른 S-Bahn에서 빽빽한 승객을 관리하세요. 추가 운행표로 DB BR 423을 S19에서 운행하고 대성당에서 호렘 및 뒤렌으로 오가는 페리 승객에게 최신 S12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지역 및 ICE 서비스와 혼합하여 밤낮으로 열차 수십 대를 운행하며, 멈추지 않는 액션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