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것은 승객뿐이 아닙니다. Skyhook Games의 Train Sim World 4용 Cargo Line과 함께 다양한 화물 운송 서비스를 확인해 보세요. Volume 2에서 개성 있는 HOA 호퍼의 관점에서 주요 골재 운송 서비스의 미주알 고주알을 파헤치며 구를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