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2에서 DB BR 182는 "Rapid Transit" 노선에 붉은색의 색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이는 DB BR 1442 EMU가 계속 납품되던 과도기 동안 Mitteldeutschland S-Bahn S2 노선을 상징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