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경험을 위해 별도 구매 가능한 Train Sim World 5의 표준 노선을 소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Gameplay Add-On Bundle로 프랑크푸르트, 런던 및 로스앤젤레스의 도시에서 더 많은 도전에 맞서세요! 클래식 전기 기관차부터 축제 특급까지, Train Sim World 5를 위한 세 가지 게임플레이 팩으로 추가 승객과 화물을 운송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경험을 위해 별도 구매 가능한 Train Sim World 5의 표준 노선을 소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Gameplay Add-On Bundle로 프랑크푸르트, 런던 및 로스앤젤레스의 도시에서 더 많은 도전에 맞서세요! 클래식 전기 기관차부터 축제 특급까지, Train Sim World 5를 위한 세 가지 팩으로 추가 승객과 화물을 운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