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항구 도시 아샤펜부르크로 돌아와 Main Valley를 따라 Regionalbahn편 운행을 시작하세요. Train Sim World 4: Maintalbahn에서 매끄러운 DB BR 642 DMU에 올라타 전선 없이 간편하게 밀텐베르크를 향해 다음 여정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