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5에서 경치 좋은 Pfälzische Ludwigsbahn을 따라 각종 여객 열차를 운행하세요!
Train Sim World 5에서 경치 좋은 Pfälzische Ludwigsbahn을 따라 각종 여객 열차를 운행하세요! 지역 S-Bahn부터 구불구불한 ICE 노선까지, Mannheim의 번화한 도심부터 Kaiserslautern까지, 다양한 페이스로 철도를 달려보세요.
Pfälzische Ludwigsbahn은 반반으로 뚜렷이 구분됩니다. Mannheim과 Neustadt를 잇는 곧고 평평한 선로가 끝나자마자 숲 벽을 구분점으로 급커브와 협곡이 시작되며 선로는 점차 Kaiserslautern 방면 서쪽으로 향합니다.
Train Sim World 5에서 DB 여객 열차의 기관사나 차장이 되어 고즈넉한 노선의 경치를 감상하세요. 이 노선은 2010년대 초반에 생겼으며, Ludswighafen과 Limburgerhof를 잇는 3번째 신축 철도를 자랑하고, 최고 속력은 160km/h입니다.
Rhein-Neckar S-Bahn 서비스에 BR 425를 투입하고, 구불구불한 철도를 따라 ICE 3M을 운행하고, 클래식 BR 111에 승객을 실어 나르세요. 경치 좋은 Pfälzische Ludwigsbahn에서 갖가지 차량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