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사항: 완전한 경험을 위해 Train Sim World 5: West Coast Main Line을 소장하시길 권장합니다. 별도 구매가 필요합니다.
영국 철도의 현대적 아이콘 Pendolino가 West Coast Main Line을 달리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Class 390은 런던과 글래스고 사이를 운행하는 가장 바쁘고 혼잡한 노선을 대대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혁신적인 프로젝트의 일환이었습니다.
혁신적인 틸팅 기술을 활용한 Class 390 Pendolino는 곡선 구간에서 차체를 기울여 주행함으로써 철도 운용에 혁명을 일으켰으며, WCML의 구불구불한 곡선 구간에서도 고속으로 주행하면서도 승객의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전설적인 Pendolino의 운전실에 올라 West Coast Main Line에서 초고속 틸팅 서비스를 시작해 보세요. Avanti West Coast의 기관사나 차장이 되어 고사양 도시 간 열차의 독특한 운영 방식을 익히고, London Euston으로 향하는 곡선 구간에서 기울어지는 열차와 함께 색다른 시각으로 운행의 묘미를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