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111은 1970년대부터 S-Bahn과 InterCity 서비스를 위해 독일 철도망에서 정기적으로 운행되어 왔습니다. 이 기관차는 탭 체인저 제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현대적인 기관차에서 볼 수 있는 것과는 다른 운행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복고풍 매력을 더하는 n-Wagen은 단층 승객 코치로 구성된 차량이며, Karlsruher Kopf 제어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에는 BR 111과 n-Wagen이 포함되어 있어 Kinzigtalbahn 구간에서 돌방입환식 서비스를 운전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양쪽 운전실에서 서비스를 운전하거나 승무원 역할을 맡아보세요! 또한, Frankfurt를 중심으로 추가적인 도전을 제공하는 3개의 새로운 몰입형 시나리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