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도장된 Class 66가 Class 385와 함께 대열에 합류한 ScotRail Express 노선에서 더 많은 게임플레이를 탐색해 보세요. 엔지니어링 작동부터 대담한 드래그까지 Train Sim World 4에서 Edinburgh - Glasgow 경험을 확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