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Train Sim World 5에서 지역, 통근, 도시 간 급행 열차 업무를 맡아보세요.
거대한 Frankfurt (Main) Hbf는 독일에서 가장 중요한 역 중 하나로 꼽힙니다. 모든 방향의 모든 교통을 경험하세요. ICE와 지역 열차를 타고 도시에서 동쪽으로 급커브를 돌고 Kinzig Valley를 굽이쳐 지나 풀다의 고속 환승역까지 달려보세요.
틸팅 기능을 갖춘 DB ICE-T는 Deutsche Bahn의 최고급 열차들과 함께 운행됩니다. DB BR 114의 고전적인 운전실부터 DB BR 193 Vectron의 현대적인 스크린까지, ICE 운행 사이사이에 지역 여객 및 중량 화물 열차를 운행해 보세요.
Train Sim World 5에서 DB 여객 열차의 기관사나 차장이 되어 프랑크푸르트와 풀다 사이의 다양한 노선을 달려보세요. 끊임없이 변화하는 노선에서 다양한 동력의 흥미진진한 조합을 즐겨보세요. 고속 주행과 틸팅을 유발하는 곡선 구간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