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의 공식 Great British Railways Class 802와 함께 영국 철도의 미래를 향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현대적인 Intercity Express Train을 운행하며 도심과 해안을 잇는 노선들을 연결하고, 수십 년간의 민영화를 거쳐 새롭게 변화하는 영국 철도의 미래를 승객과 철도 팬들에게 보여주세요.
BR Class 802는 2017년부터 잉글랜드, 웨일스, 스코틀랜드를 잇는 장거리 노선의 주력 차종으로 자리 잡은 AT300 제품군의 일원입니다. Class 802는 바이모드 사양으로 제작되어, 가공 전차선 전력 또는 차체 하부에 장착된 디젤 엔진을 통해 독립적으로 운행할 수 있습니다.
Great British Railways는 선로와 열차 운영을 통합해 승객 중심적인 계획 수립과 의사 결정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된 신규 국영 기업입니다. GBR 브랜드는 2025년 12월 9일 런던 브리지에서 열린 행사에서 처음 공개되었으며, 당시 TSW 데모에 등장한 플레이 가능한 Class 802 차량을 통해 처음 선보여졌습니다.
이제 Train Sim World에서 Great British Railways Class 802를 직접 만나보세요! 현대적인 열차에 올라 상징적인 East Coast Main Line과 Riviera Line에서 GBR 기관사로서 첫 여정을 시작하고, 전기 및 디젤 운행 모드를 모두 활용해 보세요. Doncaster와 Peterborough 사이를 최고 속도로 질주하거나, Dawlish Sea Wall을 따라 펼쳐지는 절경 속을 여유롭게 달려보세요. 어떤 노선에서든 유니언 잭을 형상화한 붉은색, 흰색, 파란색의 새로운 도색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참고: 완전한 경험을 위해 별도 구매 가능한 Train Sim World 6: Riviera Line and/or ECML: Peterborough - Doncaster를 소장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