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6: Maintalbahn: Aschaffenburg - Miltenberg
상대적으로 느린 운행과 들어오는 차량을 피할 대피선이 특징인 Maintalbahn으로 독일의 단선 철도 여행을 떠나세요. 아샤펜부르크와 밀텐베르크 승객 운송 사이에 지역 산업과 Main River 항만의 화물 운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