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적인 NJ TRANSIT ALP-46에 올라 빽빽이 들어찬 여객 운송을 시작하세요. 완전 현대식, 강력함으로 무장한 ALP-46은 유럽의 친척 BR 101에서 차용했습니다. 뛰어난 능력의 Multilevel 장비와 쌍을 이뤄 여객차나 강렬한 제어차에서 트렌턴과 뉴욕 펜 스테이션 사이의 통근자 수백 명을 서둘러 수송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