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cut 방향으로 북쪽으로 이어지는 Northeast Corridor의 굽이진 구간은 1840년대에 New York and New Haven Railroad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Long Island Sound를 따라 이어지는 이 노선은 New York으로 향하는 직통 노선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후 모두가 알듯이 이 노선은 미국에서 가장 붐비는 여객 철도 회랑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Train Sim World 6에서 New York의 여객 및 화물 네트워크의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엔지니어가 되어 보세요. 특급 열차 운행, 회송, 완행 통근 열차 운행을 맡아 보세요. 상징적인 Hell Gate Bridge를 건너고, Grand Central의 두 층을 모두 운행하고, 지역 화물 산업도 살펴보세요.
Metro-North M8과 Amtrak ACS-64에 얼른 탑승해 보세요. New York의 터미널 두 곳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시간표를 따라 여러 정차 패턴으로 교외를 누비세요. 분기 작업, 지역 배송, 폐기물 열차 운행, SD40-2를 이용한 본선 운행까지 수행해 보세요.
저희는 라이선스 보유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몰입감 있으면서도 안전한 노선 재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 결과 Metro-North M8 탑승 경험에는 몇 가지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안전 시스템(ATC, ACSES 및 Alerter)이 항상 활성화되며 운전실 내 조작도 조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