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insula Corridor: San Francisco - San Jose 노선의 Train Sim World MP15DC 스위처 기관차에 탑승하여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교환, 보선, 열차 구조 업무를 수행해 보세요!
다양한 특수 임무를 다루기 위해 Peninsula Corridor의 여객 열차에 원래 남태평양을 운행하던 MP15DC 기관차 한 쌍이 추가 배치되었습니다.
MP15DC는 전통적인 디젤 스위처의 "끝 운전실" 디자인이 장착된 동시에 간선 운행이 가능한 트럭도 갖춰진 다목적 기관차입니다. 1974년부터 1980년까지 Electro-Motive(EMD)에서 제작한 MP15DC는 12기통 645 시리즈 엔진으로 구동되고 직류 발전기를 사용하는 4축(B-B), 1,500마력 기관차입니다. MP15는 총 351대가 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철도의 산호세 정비 시설에서 수행하는 교환 및 열차 조성 업무부터, 간선에서 대량의 용적 업무를 수행하고, 고장난 통근열차를 구조하는 것까지 다양한 실제 업무를 수행하며 MP15DC 역량을 시험하게 됩니다!